PR CENTER

KG 에코솔루션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KG 에코솔루션 소식

시약 전산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작성일 2019-12-14
조회수 1,081

시약 전산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시약 전산 시스템의 업데이트가 완료됨에 따라 해당 세부내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일괄업로드
시약 리스트 일괄 업로드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일대일로 검색하여 리스트를 생성하는 기존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되, 보유하고 있는 시약 리스트의 시약명을 사용하여 다대다 서칭을 통해 검색 시약 및 미검색 시약을 구분하여 일괄적으로 시약 리스트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약 리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시약 검색하기 단계 하단 일괄 업로드 클릭 -> 엑셀 샘플 다운로드 -> 엑셀 샘플 A열 시약명 입력 -> 파일 저장 및 업로드 -> 배출량 및 개수 입력 -> 저장 -> 검색 시약 및 미검색 시약 리스트 자동 생성

* 시약명은 일정한 서식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글자크기, 글씨체, 색 등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인터페이스 개선
검색과 동시에 배출량 및 개수를 입력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생성된 시약 리스트를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약명, 처리방법, 포장단위에 따라 정렬할 수 있는 정렬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3.     /지사 구분 기능
1
개의 사업자 번호로 여러 개의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는 본/지사 구분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본사 아이디는 사업자 번호 1개당 1개를 가질 수 있으며 이외 동일한 사업자 번호를 가진 지사의 경우 제한 없이 생성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로그인 시 사업자 번호를 확인하는 단계를 거쳐 지사를 보유하고 있을 시 선택이 가능하도록 선택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끝>